[오늘의 아이돌] 131001 '트러블메이커' 재결성?!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현승와 현아 인증샷, 트러블메이커 2.0 나오나?

비스트 현승과 포미닛의 현아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히트곡 '트러블메이커'의 멤버들의 재결합으로 다시 컴백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주를 있고 있다. 실제 두 사람이 함께 사진을 찍어온 예는 드물어 소속사 큐브 측에서 뭔가를 암시시켜주기 위함이 아니냐는 추측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미니 5집 컴백 앞둔 샤이니, 온유 티저 이미지 공개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샤이니의 컴백 티저 첫 순서 태민을 시작으로, 오늘(1일) 온유의 모습이 공개됐다. 소속사 SM은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에브리바디' 발표를 앞두고 멤버 온유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샤이니의 이번 신곡 '에브리바디'는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진 곡으로, 가사에는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 있던 동심을 깨워 신나는 리듬 세상 속으로 데려가겠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알렸다. 하루 걸러 남은 멤버인 종현, 키, 민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4일 음원과 음반 발매 이후 해당 주 음악방송에 컴백한다.

티아라 효민 주연 日 영화 ‘징크스’ 포스터 공개

완전체 컴백을 앞둔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주연으로 활약한 일본 영화 '징크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효민과 시미즈 쿠루미, 야마자키 켄토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영화는 극 중 한국 유학생 지호(효민)가 일본 대학에서 알게된 두 일본 친구와의 우정과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영화 '징크스'는 다가오는 제 26회 도쿄국제영화제의 초청작에 선정돼 특별초대작품으로 상영된다. 이에 효민은 주연 배우로써 도쿄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게 됐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10일 국내 컴백해 활동할 예정이다.한편, 현지에서 영화는 오는 11월 16일 개봉된다.

AOA, 오는 10일 7인조 완전체로 컴백

걸그룹 AOA도 완전체로 10월 가요계 전쟁에 합류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AOA가 완전체로 컴백한다는 것을 알렸다. 지난해 10월 '겟 아웃(GET OUT)'활동 이후 딱 1년 만에 완전체로 다시 무대에 서게 된 것. 함께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는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소녀 티를 벗고 몽환여신으로 거듭났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AOA는 오는 10월 10일 댄스곡 '흔들려'로 팬들과 만난다. 앞서 AOA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은 오는 4일 정오 FNC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훈남 3인방 은혁-택연-크리스 ‘아송페’ MC 낙점

슈퍼주니어 은혁과 2PM 택연, 그리고 EXO의 크리스가 ‘2013 아시아송 페스티벌’ MC로 발탁됐다.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는 오늘(1일)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올해 '2013 아시아송 페스티벌'에는 2PM, 엑소, 걸스데이, 제국의 아이들, 블락비, 크레용팝, 다이나믹듀오, 노브레인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을 비롯하여 등자기(홍콩), 7ICONS(인도네시아), M.Y.M.P(필리핀) 등 아시아권 가수들이 연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2013 아시아송 페스티벌’이 오는 9일 오후 7시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