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묘약을 들고 컴백한 '티아라' 넘버나인 MV




최근 멤버 아름의 탈퇴로 기존 멤버로 다시 활동하게 된 걸그룹 티아라가 미니앨범 '넘바 나인'으로 국내 컴백했다.

티아라는 오늘(11일)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앨범 '어게인'의 더블 타이틀 곡 '느낌 아니까'와 '넘버나인'을 선보였다. 앞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 공개된 바 있다. 그녀들은 첫 번째 무대에서는 부분 시스루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을 강조했고, 두 번째 무대에서는 핫핑크 의상을 통해 상큼한 느낌을 발산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이전 ‘섹시 러브’ 이후 1년여 만에 국내에 선보이는 새 음반으로, 총 5개의 트랙으로 꾸며졌다. 1번 '넘버나인'을 시작으로, 2번 '느낌 아니까', 3번 '아파', 4번 '결혼 하지마', 그리고 5번 '넘버 나인 9 (클럽 버전)'이다.

이중 '넘버 나인'은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프로듀싱했으며, 수록곡에는 최규성, 이단옆차기, 박덕상, 박현중 등이 참여해 다채로운 느낌을 담았다. 참고로 '넘버 나인'의 뜻은 러브 포션 넘버나인 (Love potion no.9)의 줄임말로, '사랑의 묘약'을 일컫는다. 참고로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에서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더블 타이곡인 미디움템포 댄스곡 ‘느낌아니까’는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가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