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1016 유키스 동호 활동 중단



그룹 유키스의 멤버 동호가 팀을 탈퇴 및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한다.

연예기획사 NH미디어는 오늘(16일) 유키스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컴백에 앞두고 막내 동호가 팀을 탈퇴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특히 내용에는 탈퇴 뿐만이 아니라 연예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덧붙여 팬들의 아쉬움을 더했다.

소속사 측이 밝힌 동호의 방송 활동 중단의 배경은 동호 자신의 연예계 생활에 따른 고충이 심했다고 밝혔다. 데뷔 기간 동안 우여곡절도 많아 서로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며 어려움을 이겨냈으나, 올해 초부터 건강 상태가 악화되면서 더 이상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는 의사표현을 강하게 해왔다는 것. 이에 동호 본인 및 부모님, 그리고 멤버들과도 충분히 상의한 이후,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됐다고 전했다. 다만, 은퇴라는 말 대신 활동 중단이라고 밝혔는데, 이는 추후 방송 복귀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놨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데뷔 5년 차 아이돌 그룹의 한계 및 근거 없는 부정적인 이야기도 보도됐지만, 대개 어린 나이부터 방송일을 시작함으로써 겪는, 아직 미성숙한 소년이 감당하기엔 큰 사회생활에 대한 '짐'이 심적 부담으로 작용했던 것이 아닐까 추측되고 있다.

또한 유키스의 막내이자 사실상 대표 인기 멤버였던 그였기에, 남은 유키스 멤버들이 받게될 타격은 어떨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만만하니' 이후 주목 받는 보이그룹으로 발돋움했지만, 공백 기간이 컸고 현재 경쟁 그룹도 우후죽순 늘어난 가요계에서 곧 나올 신곡 활동이 어떻게 마무리 될지 두고볼 일이다.

한편, 동호를 뺀 남은 유키스 멤버( 수현, 기섭, 일라이, AJ, 훈, 케빈)들은 이달 말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참고로 아직 멤버 추가에 대한 소식은 알려지지 않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