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1023 현아 파격 '란제리'에 넉다운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트러블메이커 티저 공개, 현아 파격 '란제리'

컴백을 암시하는 사진들을 게재하며 의구심을 자아냈던 비스트의 장현승과 포미닛의 현아 두 사람. 기우가 아니었다. 트러블메이커가 가요계에 컴백한다. 비스트와 포미닛의 소속사 큐브는 공식 SNS에 트러블메이커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동시에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에서 현아는 란제리 패션을 소화했는데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모습이다. 이를 증명하듯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많은 클릭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전 키스 퍼포먼스에 이어 어떤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 기대가 크다.

유튜브 뮤직어워드 후보자 공개, 싸이와 소녀시대 이름 올려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뷰브에서 개최하는 '제1회 유튜브 뮤직어워드' 후보자들이 공개됐다. 우리나라에서는 가수 싸이와 걸그룹 소녀시대가 이름을 올렸다. 구체적으로는 '올해의 아티스트' 후보(싸이), '트렌드상' 후보(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상' 후보(싸이: 젠틀맨+소녀시대: 아이갓어보이), 그리고  '인기패러디상' 후보(싸이: 강남스타일)까지 4개다. 한편, 이번 '제1회 유튜브 뮤직어워드' 시상은 오는 11월 3일 전 세계 생중계된다.

나인뮤지스 과거 어린시절 사진 공개, 꼬꼬마여도 뷰티나네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꼬마 숙녀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에 멤버들의 과거 사진을 대방출했다. 이들의 과거 사진은 데뷔 이래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기에 공개와 함께 반응은 뜨거웠다. 또렷한 이목구비로 모태 미녀를 인증한 멤버가 있었고, 남다른 표정으로 어릴때부터 타고난 끼를 보인 멤버까지 다채로워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최근 정규 1집 '건(GUN)'으로 컴백한 나인뮤지스는 음악 방송과 개인 스케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빅뱅 태양, 11월 1일 솔로 컴백

인기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내달 1일 솔로로 컴백한다. 빅뱅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컴백 날짜를 공지했다. 지난 10년 정규 1집 이후 3년 여 만의 신보다. 이전 공개된 티저 사진에 구체적인 컴백 날짜를 기입했으며, 날짜는 오는 11월 1일이다. 그리고 'HE IS BACK'이라는 문구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직 앨범 컨셉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진 바 없지만, 오랜 시간 공을 들였고 해외 아티스트 및 댄서들도 참여했다고 밝히는 등 앨범 완성도에 자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